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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디올뿐만 아니라 까르띠에, 루이비통, 샤넬 등 다양한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들이 성수동에서 팝업을 열었다.

명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2030의 구매력을 생각한다면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2022년 온라인 명품 결제액에서 20대는 전년대비 80%, 30대는 75%가 성장했다.

미래인증건강신문 유영준 기자 |

명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2030의 구매력을 생각한다면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2022년 온라인 명품 결제액에서 20대는 전년대비 80%, 30대는 75%가 성장했다.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디올뿐만 아니라 까르띠에, 루이비통, 샤넬 등 다양한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들이 성수동에서 팝업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