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0 (일)

  • 맑음동두천 9.9℃
  • 맑음강릉 10.7℃
  • 맑음서울 8.9℃
  • 맑음대전 10.4℃
  • 맑음대구 10.8℃
  • 맑음울산 10.5℃
  • 맑음광주 10.8℃
  • 맑음부산 11.2℃
  • 맑음고창 10.5℃
  • 맑음제주 11.3℃
  • 맑음강화 7.1℃
  • 맑음보은 9.3℃
  • 맑음금산 9.6℃
  • 맑음강진군 11.9℃
  • 맑음경주시 11.7℃
  • 맑음거제 11.4℃
기상청 제공

전체메뉴

닫기

극장 팝콘 주문에 30분, 항공권 변경에 3시간, “직원 없나“ 아우성

회사는, 대표는 다 이유가 있을 것이다

미래인증건강신문 유영준 기자 |

극장 팝콘 주문에 30분, 항공권 변경에 3시간, “직원 없나“ 아우성


영화관, 여행사, 항공사 등 
손님 몰리는데 사람 안뽑아
직원 ”인력없어 아파도 출근“


제하의 기사(박진성,조재현기자)에서 피상적인 문제점만 나열하고 있다 

 

회사는,  대표는 다 이유가 있을 것이다
또 설사 팝콘 사기가 어려우면 안사면 그만이다
경영상에 문제가 있으면 회사에서 뽑을 것이다


몸살 나도 연차를 못 쓰게 하면 관계 기관에 고발하여야 한다

기자는 직원을 안 뽑는 이유나 근본 원인 까지는 파악하지 못한 것 같다
직원이 아파도 연차를 못 쓰게하는 지는 실제 그런지도 파악하여야 한다


기사에 소설 같은 냄새가 난다 


관계기관 까지 조사하여 기사화하는 열정이 기자에게는 필요한다
항공사나 피자 가게 사장 입장도 고려하여야 균형 잡힌 기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