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증건강신문 기자 |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 '일상에 진심'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일룸이 가구를 넘어 일상에 기대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의 일상에 진심을 다하는 태도로 삶을 보다 의미 있고 다채롭게 만들어간다는 브랜드 가치관을 전달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룸은 오는 26일부터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한 '일상에 진심' 캠페인 영상 3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일룸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일상에 새로운 기대감과 설렘을 더하기 위해 한발 앞서 고민했던 일룸의 진심을 전할 예정이다.
각 영상은 모델 변우석이 일상의 매 순간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담아내며 일룸이 일상을 대하는 진정성 있는 태도를 보여준다. 변우석이 대본 스터디 하는 모습은 자신의 역할을 더 잘 해내기 위해 노력하는 순간을, 과일을 준비하며 햇살을 즐기는 모습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순간을 담았다. 나아가 꾸준한 자기관리로 일상 속 변화를 이끌어가는 모습을 통해, 이러한 진심 어린 노력이 삶을 더욱 다채롭고 의미 있게 만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일룸의 '일상에 진심' 캠페인은 영상 제작 과정 또한 캠페인의 일부다. 일룸과 모델이 가진 따뜻함을 영상에 담기 위해 아날로그 필름으로 촬영해 디지털 영상으로 담을 수 없는 영화 같은 영상미를 담았다. 필름 작업의 경우 작업이 오래 걸리고 수정이 어렵지만, 일룸은 촬영 단계에서부터 섬세한 카메라 조작을 통해 빛이 필름에 스며들게 함으로써 영상 안에 자연스럽고 고유한 색감과 질감을 표현했다.
일룸 브랜드는 이번 '일상에 진심' 캠페인에 대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통해 일룸이 일상을 대하는 태도를 보여주고 고객의 일상을 다채롭게 만들어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변우석과 함께 일룸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의미 있게 만들어갈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