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은 지역의 다양한 정책과 자원들 속에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보고 싶고 가고 싶은 보은'이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영상 공모전은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은군에 관심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보은군 자연 경관 및 관광지 ▲벚꽃 축제, 속리산 축제 등 지역 축제 ▲대추, 사과, 소고기 등 지역 특산물 ▲보은군에서 시행하는 주요 정책 등 보은군과 관련한 다양한 모습을 자유주제로 1분∼5분의 영상으로 만들어 참가신청서 등 구비서류와 함께 이메일(sw9900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내부 심사와 2차 영상 및 홍보콘텐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외부 심사를 거쳐 진행되며 대상 1편, 최우수상 1편, 우수상 3편을 선정해 각각 300만원, 100만원, 30만원의 시상금과 상장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은군 누리집이나 군청 기획감사실 공보팀(540-3039)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기병 기획감사실장은 "보은군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실시한다"며 "보은군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보은군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