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허가 제도가 중소기업, 소상공인 다 죽이고 일자리를 없앤다. 먹고 살려고 하는 일 마다, 각종 인증, 허가, 등록, 신고해야 한다. 정말 죽을 노릇이다. 영업허가, 영업등록, 영업신고, 안전, 환경, 보건, 품질, 에너지, 신기술/NeT, 신제품/NeP, 소프트웨어, 서비스/디자인, 단체인증, 조달청등록인증, 이노비즈, 벤처, SQ, KC, 해썹(HACCP), 우수건강기능식품(GMP), GAP, 친환경/유기, 할랄, 비건, 코셔, ISO, FSSC, IATF, 클린사업장, 사회적기업, 유망중소기업 등등 수많은 강제, 법정, 민간, 임의 인증제도 들을 없애거나 최소화하고 선택은 기업이 하도록 하여야 한다. 거기다 원료수불부, 생산일지, 판매대장작성, 품목제조보고, 자가품질검사, 유효성평가실험, 건강진단, 위생교육, 실적보고, 자체평가, 영업자 준수사항 등등 쓸데없는 일 하다 세월 다 간다. 일만 열심히 하면 마음 놓고 사업할 수 있어야 한다. 먹고 사는 문제가 해결되어야 건강하며 문화생활을 즐기며 행복하게 봉사하며 오래 살 수 있다. 정부/지자체가 규제/간섭하지 말아야 한다.

현존기도수행은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 드러내시고 증명하심을 분명하게 알게 하였다.

  • 등록 2025.04.01 16:42:10
크게보기

어리석고 어둠에 갇혀 보지 못하는 것을 우리 스스로가 어둠을 걷어내는 노력이 있다면 우리에게 진리로, 지혜로 나타남이 하나님의 드러나심이고 현실에서는 말할 수 없는 은혜로움이 될 것이다.

미래인증건강신문 유영준 기자 |

 현존기도수행은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 드러내시고 증명하심을 분명하게 알게 하였다.


어리석고 어둠에 갇혀 보지 못하는 것을 우리 스스로가 어둠을 걷어내는 노력이 있다면 우리에게 진리로, 지혜로 나타남이 하나님의 드러나심이고 현실에서는 말할 수 없는 은혜로움이 될 것이다.
수십 년을 기도생활을 했으면서도 몸은 병들어있고 사고(思考)는 종교적 관념에 사로잡혀 맹목적이 되어 있다면 자신을 깊이 되돌아 봐야한다.

 

나는 생각이 텅 빈 알아차림만의 순수의식 상태에서 하나님과 깊은 대화의 기도를 했는가?

 

  이제 현존기도수행을 통해 지혜로서 진리 안에 머무는 성령을 받고 하나님의 현존을 통해 기쁨과 평안, 자유의 사람, 천국의 삶이 현실에서 이루어지길 간절히 또 간절히 기도한다.
아울러 현재까지 연구된 관상기도 자료들과 동양의 여러 수행 방법들을 함께 정리하여 엮어두니, 뜻있는 이들의 보다 깊은 연구가 있길 기대해 본다.
그리하여 내일의 그리스도교 역사위에서는 철학적, 과학적 바탕위에 보다 합리적인 사고의 종교인으로 거듭나야 하고 예수님의 말씀이 더욱더 밝게 빛나는 세상의 등불이 되어야 한다.
끝으로 새벽이면 잠을 떨치고 기도를 함께해준 아내이자 평생의 수행 도반인 진선희 여사와 원고를 꼼꼼히 살피시고 신학적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전 호서대학교 부총장 이상직 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유영준 기자 miraemkc@naver.com
Copyright @미래인증건강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66, 광정빌딩 301호 등록번호: 서울.아54530 | 등록일 : 2022-10-31 | 발행인 : 유영준 | 편집인 : 유영준| 전화번호 : 02-783-9004 Copyright @미래인증건강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