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허가 제도가 중소기업, 소상공인 다 죽이고 일자리를 없앤다. 먹고 살려고 하는 일 마다, 각종 인증, 허가, 등록, 신고해야 한다. 정말 죽을 노릇이다. 영업허가, 영업등록, 영업신고, 안전, 환경, 보건, 품질, 에너지, 신기술/NeT, 신제품/NeP, 소프트웨어, 서비스/디자인, 단체인증, 조달청등록인증, 이노비즈, 벤처, SQ, KC, 해썹(HACCP), 우수건강기능식품(GMP), GAP, 친환경/유기, 할랄, 비건, 코셔, ISO, FSSC, IATF, 클린사업장, 사회적기업, 유망중소기업 등등 수많은 강제, 법정, 민간, 임의 인증제도 들을 없애거나 최소화하고 선택은 기업이 하도록 하여야 한다. 거기다 원료수불부, 생산일지, 판매대장작성, 품목제조보고, 자가품질검사, 유효성평가실험, 건강진단, 위생교육, 실적보고, 자체평가, 영업자 준수사항 등등 쓸데없는 일 하다 세월 다 간다. 일만 열심히 하면 마음 놓고 사업할 수 있어야 한다. 먹고 사는 문제가 해결되어야 건강하며 문화생활을 즐기며 행복하게 봉사하며 오래 살 수 있다. 정부/지자체가 규제/간섭하지 말아야 한다.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 등록 2025.02.14 14:2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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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 맞아 시즌 케이크 (홀/조각) 2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Ti amo Take My Hear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티아모(Ti amo)'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을 사랑한다'를 뜻한다.

 

초콜릿과 생과일을 활용한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했다.

 

케이크 위에는 블루베리와 딸기를 듬뿍 얹었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 ▲오! 마이 딸기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해피포인트 3·6·9 스탬프' 행사를 통해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한다.

 

조각 케이크를 구매할 때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3번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최대 3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플투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혜택 쿠폰은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2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일부 점포 제외, 조각 케이크 세트 구매 시, 타 행사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 불가)

 

파스쿠찌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파스쿠찌의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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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출처 : SPC그룹 보도자료

연합뉴스 보도자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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