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증건강신문 기자 |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19일 자)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미니 3집 '19.99'가 '톱 앨범 세일즈' 33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30위, '월드 앨범' 10위에 오르며 4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들은 음반 판매량을 중심으로 집계하는 차트에서 여전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예를 꼽는 '이머징 아티스트'에서 19위를 차지하며 '5세대 붐'다운 맹렬한 기세를 보여주었다.
여섯 멤버는 신보 '19.99'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뒤에도 꾸준히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15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와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WHAT? DOOR!'(왓도어) 21화 '왓도어맨 1편 : 진짜 왓도어맨이 누군지'를 게재했다. 'WHAT? DOOR!'는 매회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을 담은 정규 예능으로 '19.99' 활동 기간에 잠시 휴지기를 가진 뒤 약 2개월 만에 재개했다.
21화에서는 멤버, 제작진, 팬들이 모두 인정하는 '왓도어의 남자'인 '왓도어맨'을 선발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다. 여섯 멤버는 1라운드 '운', 2라운드 '민첩성'을 주제로 맞붙었다. 이들은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서라면 자존심도 버리고 냅다 무릎부터 꿇는가 하면, 결승점에 빠르게 도착하려고 온몸으로 바닥을 구르는 등 모든 것을 내던지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웃수저 그룹'다운 예능감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고, 승부의 결과가 베일에 가려진 채로 에피소드가 끝나 다음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WHAT? DOOR'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출처=KOZ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