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인증건강신문 유영준 기자 |
ISO 20121(이벤트지속가능경영인증과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관리는
모든 규모의 회사에서 사용하는 전략적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도구일 수 있습니다.
기업은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으로 판촉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광고 중심 이벤트는 기자 회견, 판촉 이벤트 또는 제품 출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관리자는 수천 또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는
미디어 보도를 생성하기 위해 청중을 타겟팅하기 위해
기존 뉴스 미디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청중을 이벤트에 초대하고
실제 이벤트에서 도달할 수 있습니다.